Home 오늘의 생활영어 ‘네가 웬일이야?’ 영어로 말하면 시비(?)가 되는 이유 오늘의 생활영어 ‘네가 웬일이야?’ 영어로 말하면 시비(?)가 되는 이유 2019-09-11 6062 0 FacebookTwitterPinterestWhatsApp Hey! What are you doing here? 야! 네가 여기서 뭐해? (진짜 뭐하냐고 묻는 의미가 아님) Carl? I didn’t expect to see you here. 칼? 여기서 보게 될지 몰랐는데. Hey Beth! I didn’t know you’d be here. 안녕 베스! 여기 네가 올지 몰랐어. (파티나 모임 등에서 사용) RELATED ARTICLESMORE FROM AUTHOR 오늘의 생활영어 “~가 요즘 제일 인기래” 이렇게 말해요 오늘의 생활영어 돈 빌릴 때 쓰면 유용한 영어 표현 오늘의 생활영어 약국에서 처방약을 받을 때 쓰는 표현 MOST POPULAR “천천히~ 서두르지 마” 이렇게 말해요 2019-12-27 ‘a’와 ‘the’ 헷갈릴때 이것만 기억하세요! 끝판왕 구별법 2019-02-28 [팝송 명곡] 스콧 메켄지 – San Francisco 2016-10-25 “I have to run!”에서 run은 달리다가 아니다? 2020-02-12 Load more